아직 렙이 3인뎁....
보리스 스텟 찍는법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마검사 로 선택 했구요......
처음인지라 무기도 잘 모르겠고 ㅠㅠ
참고로 아노마라드 섭입니다 ㅋ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