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스텟 찍는법 혹시 아시는분....

네냐플 x마검사단x 2012-07-15 15:43 431
x마검사단x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직 렙이 3인뎁....

보리스 스텟 찍는법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마검사 로 선택 했구요......

처음인지라 무기도 잘 모르겠고 ㅠㅠ

참고로 아노마라드 섭입니다 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