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저 시세볼줄 모르는대 이거 .,..

네냐플 고인캐릭 2012-07-14 12:45 529
고인캐릭님의 작성글 2 신고

재가 초보라 시세잘모름 ㅠ.ㅠ

 

랩 150 찍을동안 딱1개 득했내요;;;;  시벨린우 무기...

 

무기아리엘 블러시 - 봉

찌르기 83

 

베기 82

물리 방어력11

마방 4

명중 13

회피 7

민첩 3

무기 딜레이95%

합성 3/4

---착용 조건--

Level 175

stab67

Hack 67

 

 

이건대... 재가 무일푼으로 시작했거든염....   이거팔면 최소 100만원이라도 받을수 있을가여 ;;

물약값이라도 됬으면 좋겠는대

 

 

 

 

 

(그리고 전제산 지금 2천만원인대..  신발 뭐살가염 ;;)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고인캐릭
    2012.07.14
    오홍 감사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7.14
    봉계열이네요렙제로볼때떠리로파실꺼면1천~2천정도면팔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