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디가제재당해서안들어가진다는대요
제가버그를쓴적도없고 게임하면서 비매를한적도없고요
욕을한적도없어요 확실해요
그냥 거의사냥만했거든요 솔플로 근데왜 제재를당했죠??
지금좀당황스럽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하롱벨2012.07.16저도 제재 당했어요!! 저 뿐만이 아니군요 !??? -
네냐플 〃Nayatrei〃2012.07.14이 얘기는 고객센터에 하시죠;; -
네냐플 신세대아노인2012.07.13OTL -
하이아칸 헬로마켓2012.07.13OTLOTL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