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이디가제재당했어요

네냐플 잠꾼 2012-07-13 19:13 564
잠꾼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이디가제재당해서안들어가진다는대요

제가버그를쓴적도없고 게임하면서 비매를한적도없고요

욕을한적도없어요 확실해요

그냥 거의사냥만했거든요 솔플로 근데왜 제재를당했죠??

지금좀당황스럽네요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하롱벨
    2012.07.16
    저도 제재 당했어요!! 저 뿐만이 아니군요 !???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ei〃
    2012.07.14
    이 얘기는 고객센터에 하시죠;;
  • 이자크
    네냐플 신세대아노인
    2012.07.13
    OTL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헬로마켓
    2012.07.13
    OTLOTL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