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쪼렙을 위한 이벤트는 없음.
150이하만 할 수 있는 이벤트?
기껏 줘야 뭐 주겠냐 경험치 좀 퍼주겠지ㅋ
그렇게 150찍었다치고 템이 안좋은데 뭘 어쩌라고
템구리면 사냥도 안되는데.. 사냥 가주기는 하냐ㅋ
혼자서 물약 쳐빨다가 뎀딜 안되서 다 뺏기고
근본적으로 신규유저 끌어들일 수 있는 이벤트를 좀 해라
150까지 장비지원 뭐 이렇게
렙업만 쳐 시켜놓으면 뭐해.. 돈 벌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놓던가 뭐 노가다 장소가면 죄다 매크로야
초보들 돈 벌지 말라는거야 내가볼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