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어차피 업뎃 해봐야

하이아칸 미오 2012-07-06 14:08 421
미오님의 작성글 0 신고

쪼렙을 위한 이벤트는 없음.

150이하만 할 수 있는 이벤트?

기껏 줘야 뭐 주겠냐 경험치 좀 퍼주겠지ㅋ

그렇게 150찍었다치고 템이 안좋은데 뭘 어쩌라고

템구리면 사냥도 안되는데.. 사냥 가주기는 하냐ㅋ

혼자서 물약 쳐빨다가 뎀딜 안되서 다 뺏기고

근본적으로 신규유저 끌어들일 수 있는 이벤트를 좀 해라

150까지 장비지원 뭐 이렇게

렙업만 쳐 시켜놓으면 뭐해..  돈 벌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놓던가 뭐 노가다 장소가면 죄다 매크로야

초보들 돈 벌지 말라는거야 내가볼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