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만 이런건가요?

하이아칸 Selmian 2012-07-05 23:20 364
Selmian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래동안 잠수탄 뒤에 돌아와보니

완료한 퀘스트들이 다 리셋되서

다 새로해야하네요;;;;;

 

레벨 50에 선택지 퀘스트 새로 했어욬ㅋㅋㅋㅋㅋㅋ

 

어째 칭호가 유난히 없더라..

 

저만 이럽니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