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혹시 설치중에러떠보신분?

하이아칸 제파르도그 2012-07-05 22:01 637
제파르도그님의 작성글 0 신고

에러코드40 이거뭐임?

진짜돌아버리겟네 ㅠㅠ 내 3배이벤 찌발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에러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시파일****다해도 안되는대

멀어째야하는거지 결국 포맷질러야대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