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코드40 이거뭐임?
진짜돌아버리겟네 ㅠㅠ 내 3배이벤 찌발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에러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시파일****다해도 안되는대
멀어째야하는거지 결국 포맷질러야대나??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