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 이뤄지는것.

네냐플 라조기 2012-07-01 17:16 530
라조기님의 작성글 0 신고

선일본 후한국 체제 인건 우리가 백날 떠들어봐야 소용 없는 일이라는건 잘 아는 사실이고

솔직히 이건 차이가 나도 너무 많이 나는게 아닌가 하네요..

우리나라는 아직 에피2 절반에서 이후 패치가 안되고 있는 실정인데 말이죠.

한국과 일본 서비스 차이 조금이라도 줄여주면 안되는가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솔직히 영자는 메크로 잡고 유저는 메크로 문제가 시급하다 등등의 이유는 제쳐두고

영자님들 개발노트나 레니플 멤버(레니플이 맞나?)이 유저 대표로 해서 향후 서비스 방향 같은부분을

논의 하는 자리라도 마련 해주시는건 어떤가요?? 일개 유저의 발언으로는 이루어질 가능성이 없을테지만

아무리 선일본 후한국 이라고 해도 국내 소설 원작인 게임인만큼 격차 정도는 줄여줄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하네요.

 

13년 일본은 255렙에서 265로 만렙이 높아지고 에피3 시작에 이솔렛 도 등장 합니다.

그래도 메크로 운운 하는 실정속에서도 애착을 가지고 게임 하는 유저들을 위해서라도

이런 부분에서 만큼은 좀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