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텔즈 재밌네요..

하이아칸 눈물자판기 2012-06-29 23:10 645
눈물자판기님의 작성글 4 신고

항상 해볼까 했지만 스텟보정 재분배 이런게 너무 어려워보여서 망설였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마음먹고 한번 해보니까

할만한 것 같네요 ㅎㅎ

챕터 진행할 때 어릴때 하던 파랜드택틱스도 떠오르고

스토리도 몰입이 잘되네요

확실히 소프트맥스가 겜을 잘 만들기는 하는군요ㅎㅎ

그리고 유저분들 매너도 제가 던파를 주로 하다와서 그런지 던파에 비해서는 매너들이 상당히 좋으신...

다만 매크로는 ㅠㅠ...

 

전체 댓글 :
4
  • 이스핀
    하이아칸 눈물자판기
    2012.06.30
    ㅎㅎ 스승님과 클럽모두 좋은분 좋은곳 구해서 재미나게 하고있어요~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6.30
    좋은 시기에 왔네요 짱개가 요즘 테일즈 돈이 안되서 잘안하거든요 '' 다른게임 옴겨탄듯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6.30
    제아이디로연락주시면 챕터는도와드림
  • 티치엘
    네냐플 Laimian
    2012.06.29
    테일즈위버로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마음같으면 제자등록하고 서폿도좀해드리고싶지만 서버가다르니...ㄷㄷ 매크로와 몇몇유저들은 상당히 비매너이지만.. 대체로 연령대가 있다보니 매너가 좋은편입니다. 즐거운 테일즈되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