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윈도우7 사용자중중에 이번 패치후 접속 안되는분 필독

네냐플 하이델룬츠 2012-06-27 14:32 632
하이델룬츠님의 작성글 1 신고

다이렉트든 그래픽카드든

 

그딴거 다필요 없고 원인은 바로

 

호환성문제 입니다

 

저저번주에 접속 안될때 호환성 윈도우 98 / xp 로 바꾸라고 했는데

 

저도 설마해서 윈도우7으로 원래대로 돌리니 되네요

 

이거때문에 포맷도 해보고 재설치하고 속앓이 하신분들

 

참고하세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2.06.28
    윈도우7 호환성에 예민하긴 함... 저도 윈도우7 쓰는데 잘 쓰고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