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이렉트든 그래픽카드든
그딴거 다필요 없고 원인은 바로
호환성문제 입니다
저저번주에 접속 안될때 호환성 윈도우 98 / xp 로 바꾸라고 했는데
저도 설마해서 윈도우7으로 원래대로 돌리니 되네요
이거때문에 포맷도 해보고 재설치하고 속앓이 하신분들
참고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atios2012.06.28윈도우7 호환성에 예민하긴 함... 저도 윈도우7 쓰는데 잘 쓰고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