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에서 해킹을 당해가지구..... 다시 시작할려니 하칸은.... 너무 시세가 비싸서 ㅠㅠ 막막한지라...
시세제일낮은서버는 어딘가요? 추천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나라크2012.06.27그럼 무난하게 아노마라드 하세요 -
하이아칸 리본나라。2012.06.27테섭 하시면 돈 걱정은 거이 안하고 할수 잇네요 ㅋ -
네냐플 Misaki★2012.06.26시세 싼 서버는 그만큼 인기가 없는 서버라 사람이 정말 거의 텅텅 비도록 없어서 불편하다는걸 모르시나요? 하나만 아시고 둘은 모르시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