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시세제일낮은서버어딘가요?

하이아칸 이젠할이름도없 2012-06-26 19:34 682
이젠할이름도없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칸에서 해킹을 당해가지구..... 다시 시작할려니 하칸은.... 너무 시세가 비싸서 ㅠㅠ 막막한지라...

시세제일낮은서버는 어딘가요? 추천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나라크
    2012.06.27
    그럼 무난하게 아노마라드 하세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리본나라。
    2012.06.27
    테섭 하시면 돈 걱정은 거이 안하고 할수 잇네요 ㅋ
  • 이자크
    네냐플 Misaki★
    2012.06.26
    시세 싼 서버는 그만큼 인기가 없는 서버라 사람이 정말 거의 텅텅 비도록 없어서 불편하다는걸 모르시나요? 하나만 아시고 둘은 모르시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