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 상태면 곧 망한다. 짜증나서 템 다 팔았다. 정떨어짐..맨날 안들어가지고.망해라~~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도박형님2012.06.28니나망해라 -
네냐플 Canbe2012.06.27개인적으로 테일즈는 망하지 않고 운영 자체가 깨끗해 져서 계속 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ㅎ.ㅎ 전 운영방식만 바뀌면 이 겜이 젤 맘에 드는데 ㅋ;;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6.26ㅋㅋㅋㅋ?텔즈가 일본게임이였나 goosa 쩌네. ^^ -
네냐플 Secretlye2012.06.25음? 한국 넘어오면이라뇨? 이 게임 원랜 한국에서 시작된거일텐데;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6.25텔즈가 망하게 하려면 일본판 텔즈가 먼저 망해야 한국판 텔즈가 망합니다 일본 텔즈로 가서 제발 일본텔즈 서비스종료하세여 시위하세여 일본텔즈 본섭이고 한국텔즈은 테섭입니다 -
하이아칸 GOOSA2012.06.24외국서버가면 잘되는데 ㅋㅋㅋ... -
하이아칸 GOOSA2012.06.24모든게임이 한국넘어오면이꼴남 -
네냐플 Laimian2012.06.24그럼...제가 사랑함으로님 대신 말을 수정하겠습니다! 테일즈망해라가 아니라!!!! 넥슨망해라!!!! -
하이아칸 마몽이2012.06.24이건 테일즈위버만의 문제가 아니라 넥슨게임 전체의 문제같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