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테일즈 망하길 기도합니다.

네냐플 사랑함으로 2012-06-24 16:00 934
사랑함으로님의 작성글 9 신고

이 상태면 곧 망한다. 짜증나서  템 다 팔았다. 정떨어짐..맨날 안들어가지고.망해라~~

전체 댓글 :
9
  • 이자크
    하이아칸 도박형님
    2012.06.28
    니나망해라
  • 보리스
    네냐플 Canbe
    2012.06.27
    개인적으로 테일즈는 망하지 않고 운영 자체가 깨끗해 져서 계속 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ㅎ.ㅎ 전 운영방식만 바뀌면 이 겜이 젤 맘에 드는데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6.26
    ㅋㅋㅋㅋ?텔즈가 일본게임이였나 goosa 쩌네. ^^
  • 조슈아
    네냐플 Secretlye
    2012.06.25
    음? 한국 넘어오면이라뇨? 이 게임 원랜 한국에서 시작된거일텐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6.25
    텔즈가 망하게 하려면 일본판 텔즈가 먼저 망해야 한국판 텔즈가 망합니다 일본 텔즈로 가서 제발 일본텔즈 서비스종료하세여 시위하세여 일본텔즈 본섭이고 한국텔즈은 테섭입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GOOSA
    2012.06.24
    외국서버가면 잘되는데 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GOOSA
    2012.06.24
    모든게임이 한국넘어오면이꼴남
  • 티치엘
    네냐플 Laimian
    2012.06.24
    그럼...제가 사랑함으로님 대신 말을 수정하겠습니다! 테일즈망해라가 아니라!!!! 넥슨망해라!!!!
  • 티치엘
    하이아칸 마몽이
    2012.06.24
    이건 테일즈위버만의 문제가 아니라 넥슨게임 전체의 문제같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