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로그인 확인중입니다

하이아칸 근거리딜러 2012-06-24 15:15 490
근거리딜러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이거 고치라고 운영자 월게 보라고 아오

답답한것들아 운영좀 똑바로 못하냐 진짜 이럴거면 그냥 다른데 넘기라고

 

답답한것들아진짜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검색랭킹1위
    2012.06.24
    할것도없는데 3번째 덧글작성자가 되야지
  • 시벨린
    하이아칸 근거리딜러
    2012.06.24
    공감 ㅡ ㅡ
  • 티치엘
    네냐플 라조기
    2012.06.24
    정말 이렇게 욕을 먹고도 꿋꿋히 운영 되는거 보면 참 신기함.. 유저분들이 그만큼 애착을 가지고 있단 이야기 인데.. 영자들은 가관이고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