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이거 고치라고 운영자 월게 보라고 아오
답답한것들아 운영좀 똑바로 못하냐 진짜 이럴거면 그냥 다른데 넘기라고
답답한것들아진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검색랭킹1위2012.06.24할것도없는데 3번째 덧글작성자가 되야지 -
하이아칸 근거리딜러2012.06.24공감 ㅡ ㅡ -
네냐플 라조기2012.06.24정말 이렇게 욕을 먹고도 꿋꿋히 운영 되는거 보면 참 신기함.. 유저분들이 그만큼 애착을 가지고 있단 이야기 인데.. 영자들은 가관이고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