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년전? 쯤 접속햇을때
트레비조에 캐릭터 있었는데
다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건지...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Emmett2012.06.24휴~!!! 다행이네요 네 저도 안돼요 ㅠㅠㅠㅠ 로그인확인중;; -
네냐플 맥시마2012.06.24저도 전에 트레비조섭이었음 방가 ㅎ -
네냐플 맥시마2012.06.24루그란으로 접속하시면 트레비조에 있었던 케릭터가 나옵니다. ㅎㅎ 근데 지금 게임실행이 안되네요 ㄱ- -
하이아칸 Emmett2012.06.24그럼 루그란에 제 예전 캐릭터가 있는건가요? -
네냐플 맥시마2012.06.24트레비조와 렘므가 루그란으로 서버통합하였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