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님들아 트레비조 서버 사라졌나요?

하이아칸 Emmett 2012-06-24 14:54 628
Emmett님의 작성글 5 신고

일년전? 쯤 접속햇을때

트레비조에 캐릭터 있었는데

다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건지...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Emmett
    2012.06.24
    휴~!!! 다행이네요 네 저도 안돼요 ㅠㅠㅠㅠ 로그인확인중;;
  • 티치엘
    네냐플 맥시마
    2012.06.24
    저도 전에 트레비조섭이었음 방가 ㅎ
  • 티치엘
    네냐플 맥시마
    2012.06.24
    루그란으로 접속하시면 트레비조에 있었던 케릭터가 나옵니다. ㅎㅎ 근데 지금 게임실행이 안되네요 ㄱ-
  • 시벨린
    하이아칸 Emmett
    2012.06.24
    그럼 루그란에 제 예전 캐릭터가 있는건가요?
  • 티치엘
    네냐플 맥시마
    2012.06.24
    트레비조와 렘므가 루그란으로 서버통합하였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