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모두들안녕히계세요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2-06-23 08:00 488
여보세요나야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와의 인연을 접고 떠나요 영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답없는 테일즈위버,,,,,  뭐 고맙죠 미련버리게 해줘서.. 이제 사람도 줄고 하칸은 보통은 항상유지했엇던거같은데 이제원활이 자주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라이더셋 잔뜩구매한거 3-4만원에 다팔고 갑니다 ....

그래도 나에게 천만원이상의 돈을 벌게해준 테일즈 고맙다야 안녕... 나의 용돈게임

이제 블소에서 만나요 !@!!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2012.06.23
    블소 좀 재미 있긴하죠..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