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아오 형20살이거든? 내가 너같아도 매크로 잡겠다 진짜 징하다징해 그래 일본으렇게 좋티? 아오
일본 테일즈위버잘되?? 이오 진짜 잘먹고잘살아라 난 짱개들처럼 매~!~!~!~!~!~냐에서 아이템 팔테니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야 아오 형20살이거든? 내가 너같아도 매크로 잡겠다 진짜 징하다징해 그래 일본으렇게 좋티? 아오
일본 테일즈위버잘되?? 이오 진짜 잘먹고잘살아라 난 짱개들처럼 매~!~!~!~!~!~냐에서 아이템 팔테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