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오 영자야 언제 철들래?

하이아칸 『§뭘봐』 2012-06-23 01:47 439
『§뭘봐』님의 작성글 0 신고

야 아오 형20살이거든? 내가 너같아도 매크로 잡겠다 진짜 징하다징해 그래 일본으렇게 좋티? 아오

일본 테일즈위버잘되?? 이오 진짜 잘먹고잘살아라 난 짱개들처럼 매~!~!~!~!~!~냐에서 아이템 팔테니 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