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그 테일즈위버실행파일이랑 inphas 이파일 우클릭해서 호환성 바꾸고 적용누르고 해도안되고
다시 원상태로 바꾸고해서 오류뜨고
적용했다가 바로 원상태로 바꾸고 들어가도 안되면 대체 어뜨케해야되나요 ㅜㅜ 아시는분
자세히 답글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ycho2012.06.22저도 짐 접속안되네요 서버 선택하면 연결안된다고 **버리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