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냥속도가 느리네요 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ony"2012.06.09클로에 키우고말해 쁑신들아 ㅋㅋㅋ -
네냐플 치하렌2012.06.09챕2캐릭이라 빠를텐데 그정도면 빠르지않나 ? 초반부터 다른캐릭에 비해 훨 빠른데.. -
네냐플 AnA☆2012.06.09아나이스키우면 다른캐릭 다 느림... 그나마 빠른게 란지인데 ㅋ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2.06.08일단조슈아를키워보시면 느리단소리안나오실텐데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2.06.08아나이스가사기급으로빠른건데 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