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란지에 키우기 쉽나요??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6-08 18:15 762
팅클벅이님의 작성글 5 신고
란지에 사냥속도가 느리네요 ㅠ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09
    클로에 키우고말해 쁑신들아 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치하렌
    2012.06.09
    챕2캐릭이라 빠를텐데 그정도면 빠르지않나 ? 초반부터 다른캐릭에 비해 훨 빠른데..
  • 아나이스
    네냐플 AnA☆
    2012.06.09
    아나이스키우면 다른캐릭 다 느림... 그나마 빠른게 란지인데 ㅋ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6.08
    일단조슈아를키워보시면 느리단소리안나오실텐데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6.08
    아나이스가사기급으로빠른건데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