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열심히 다시 템을 구하고
신발을 못구해서 고무신을 신고 사냥터로 가서
퍽퍽퍽 이렇게 잡아보는구나 하는데
팅..........
너무해 ㅠ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