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우와 3년만에 다시 사냥하려는데

하이아칸 루시아냥 2012-06-03 19:57 387
루시아냥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제오늘 열심히 다시 템을 구하고

신발을 못구해서 고무신을 신고 사냥터로 가서

퍽퍽퍽 이렇게 잡아보는구나 하는데

팅..........

 

너무해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