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해킹당함...

하이아칸 LRAC 2012-06-02 19:02 512
LRAC님의 작성글 3 신고

pc방간적도없는데

비밀번호도 2주일에 한번씩은 바꾼것같고...

앙ㅂㅈㅇㅈㅂㅇㅂㅈㄹㅀㅇㅎ료ㅗㅓㅜㅕ로ㅛㅑ쇼ㅛㅇㄷㄴ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구현의아크
    2012.06.03
    OTP하면 복구해준다는데 안하면 안해준다는소문이
  • 막시민
    네냐플 휴식중
    2012.06.02
    OTP를 안하신게 죄.
  • 이자크
    네냐플 Misaki★
    2012.06.02
    U-OTP 도입이 시급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