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팔슈가 사람많나여 루그란인가 거기가 더 많나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2.06.04서버합쳐져서 사람도 두배될줄 알았겠지만 매크로두배되면서 떠난사람이 더많네요. 당연한 후폭풍을 생각안한 서버의 최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