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팔슈와루그

하이아칸 o무월o 2012-06-02 15:18 427
o무월o님의 작성글 1 신고
팔슈가 사람많나여 루그란인가 거기가 더 많나여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2.06.04
    서버합쳐져서 사람도 두배될줄 알았겠지만 매크로두배되면서 떠난사람이 더많네요. 당연한 후폭풍을 생각안한 서버의 최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