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오토 쫌 없어진듯?

하이아칸 달달한슈가걸 2012-06-02 00:45 532
달달한슈가걸님의 작성글 2 신고

 

전부다 없어진 건 아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점검전에 비해 꽤 없어진것 같네용 ㅎㅎㅎ

나만 그렇게 느끼낭?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달달한슈가걸
    2012.06.02
    글쿤요 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6.02
    원래 패치하고나면 2~3일 정도는 그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