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 메크로 왜못잡어? 운영자 눈이있으면 와서 한번 봐봐라
셀바스평원 6만와도 알수있다 니네도사람이라 위에서 시키는대로해야할꺼야
분명 작업장에게 소정의 얼마의돈을받고 작업하게 내비두는형식이겠지 안그러면 못잡는이유가뭘까?
변명이있겠지 매크로프로그램을막을때마다 새로운메크로프로그램이나와서 막을수가없다.
이게자랑이야? n프로텍터쓰는데 못막으면 n프로텍터쓰지말고 다른걸쓰던가 내동생이 옛날에 건즈?할때
X트렙인가 이건뭐 애초에틀지도못하게하던데 방어프로그램을바꾸던가 뭐 고칠려는노력도안보이면서
맨날공지론 몇몇개정블록조치했습니다 개소리하고있네 유저가 타당하게 알아볼수있는 그런 증거를
내놓아서 진짜 한국고렙메크로까지 겁먹어서 못쓰게해줘야지 방치를해두니깐 게임이 썩어가는거지
아무리깨끗한물도 고여만있으면 썩는다 그거랑같은이치다 게임이 망해가는 이유중 크게한가지가 신규
유져반입인데 이게임은 초보를 에초에 못해먹게만들었어 돈?그거야 솔직히 자기먹을꺼 좀덜먹고 살꺼좀
덜사면 캐시로도 충분히 게임플레이할만큼할수있다고 난생각한다 제발 내가하는소리 헛으로듣지말고
매크로만잡아도 게임 50%이상 이전보다 수익낼수있다 장담한다 아 방금생각났는데
게임하고있는데 2분뒤에 서버 종료된다고 안전한대서 끄랜다 이게 어디서 쳐배워먹은 개념이냐
적어도 한시간정도 전에 여유를줘야하는거아니냐 내가 게임많이까진아니지만 아무리 긴급점검이라도 30
분이전엔 말해주더라 그래야 니네가 아주좋아하는 기간제 아이템을 생각을해서 정리를한후 사용을하던
사용을안하던 그럴꺼아니야 생각을해봐 니네가 공지띄우기 2분전에 에오스처먹고 사냥하는사람들
분명히있을꺼야 그런사람들 보상다해줄꺼야? 아니잖아 최소 삼십분 아니 한시간전에 게임내에서 공지한
번만띄웠어도 너희가 욕먹을거 3/1은 줄어들었을꺼다 부디 생각을하고 행동을좀했으면좋겠다 니들이 인
간이고 유저하나하나를 소중히여기는 그런 게임을만들고싶으면 부디 어디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배푸는
서비스정신이나 한번더보고와라 어떻게든 손님하나둘더잡으려고 반찬하나더주고 굽신여기며 잘모셔주는
그런 광경한번만보고와서 배우고 테일즈위버 서비스를해라 니들은 유저를 봉으로보는거같은데 그러는거
아니야 그러다가 패가망신하는거야 캐시템이냐 니들도벌어먹고살아야하니깐 뭐 비싼거나오지마라 밸런
스파괴아이템나오지마라 이런소리안할께 빈부격차가 꼭나쁜것만은아니야 있는사람은 누릴수있는권리가
있잖아 부디 내가 간곡히 말하고싶은건 메크로쳐없애고 유저하나하나 손님으로 왕으로 모실수있는 그런
게임이되길원한다 부디 개념탑제하고 내말 똑디듣고 생각해서 상사에게 기획안한번 제출할수있는 그런
계기가됐으며한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니콜허벅지2012.06.03미사키아이디조차조 매국노같은녀석! 운지라니 이녀석아! 김대중전대통령님께 죄송하지도않더냐 운지라니 이녀석아 니콜허벅지 좋아할수도있는거지 니녀석은 남자든여자든 이성좋아하는건 당연한거잖니? 미사키별이뭐냨ㅋㅋㅋ애냐애 -
네냐플 아카엘리스2012.06.03넥슨은 유저를 호갱으로 보고있습니다 고갱님..... 그냥 템 새로 내놔주면 얼씨구나 사가주는데 그러고 땡임 ... 돈 벌어서 회식하는지 딴데 쓰는지 알바는 모르지만... -
네냐플 Misaki★2012.06.02넌 니콜 허벅지 보고 평생 침만 질질 흘리다가 그냥 운지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