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서버에는 라이더셋은 이미 기간끝났으니 애초에 라이더셋,워리어셋없이 하라는건가여?
신서버도 기존서버처럼 라이더셋워리어셋팔아줬으면좋겠습니다.
처음에 라이더셋없이사냥하는것보단 훨씬 차이가 많이나서 하는말이니 ㅎ 꼭좀봐주셨음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DanceOfDeath2012.06.01이글만 읽어보면 구서버엔 지금 판다는소리 같네.ㅋㅋㅋㅋ -
하이아칸 레어여왕2012.06.01일단은 기존섭에 사두신분들한테 사시면 될것같네요 ㅎㅎㅎ 뱀셋도 3번우려먹었으니 해츨링도 그럴 가능성이 큼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