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우찡☆캐쉬사기꾼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22:46 670
Avalon。님의 작성글 17 신고

형이 경찰서에서 2년동안근무하다왔어

직원들하고하도친해서 ^^

사이버수사팀이라고알고있니?

나랑 같이 함께 강제 현실 정모좀해보까?

내가 조만간 집올라가면 불러줄게

그때함 만나지 경찰서에서 ok?

 

전체 댓글 :
17
  • 조슈아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ㅎㅎ; 이 이상 월게에서 소란피우시면 곤란해질 것 같아요. 정말 충고드리는거에요. 누가 잘했다 잘못했다가 아니구요.. 조용히 해결하도록 해주셔요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11시다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슬슬접준비합시다 ㄱㄱㄱ 캐쉬사기꾼을까는데 뭔말이필요한가용
  • 아나이스
    네냐플 【비호
    2012.05.31
    너희들 진짜 나이값 못한다. 아노마라드는 뭐 쓰레기들밖에 없어
  • 조슈아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난 현직 근무하시면서 네탄대랑 친해지셨다고 하시는 분께서 이런 말을 막 하고 다니신다는게 오히려 큰 문제라고 생각되는데..
  • 아나이스
    네냐플 Anelliana
    2012.05.31
    낯짝도 두껍네 사기꾼이..츳츳
  • 조슈아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정말 말그대로요. 잘잘못은 월게에서 더 이상 논하실 문제가 아닌 게 맞다고 봅니다 ~.~ 시비 가리기 전에 두분 다 이성을 찾으세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정령마왕
    2012.05.31
    참고로 그럴일은 드물지만, 군인이 상태로도 고발당하면 영창감. 근무개월수는 영창개월수만큼 늘어날수도......
  • 루시안
    네냐플 관심〃
    2012.05.31
    2년근무하신거면 혹시 전경이나 의경이셨나 .. 내사에서 일하신거아니면 사이버수사팀이랑 친해질 일이 좀 드물텐데;
  • 조슈아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사기를 치고 안치고는 표면에 드러난 문제가 아니기에 제3자보고 판단하라고 이런거 올리는 자체부터 말이 안되는데요. 그냥 조용히 1:1 대면하시라는것도 일축하면서 무시하시는데 대체 무슨 좋은 말씀을 해드려야 하올지 ㅎ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하이사람들은 참똑똑해
  • 조슈아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현직 근무하셨단 분은 이런건 양방오해문제로 양방이 합법적인 합의를 포기할경우 양방 모두에게 경처벌이 가해진다는 건 모르시나보네요. 2년전이 아니라 좀 된 거 아닙니까?ㅎ
  • 아나이스
    하이아칸 정령마왕
    2012.05.31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는 순서 1. 넥슨에 신고 2. 사이버에 신고할 때 넥슨에 신고한 내용 첨부. 3. 사이버수사대 - 아이피 추적 4. 법정으로 갈건지, 개인간 협상을 할건지 결정하라고 함 5.
  • 보리스
    네냐플 지나온과거들
    2012.05.31
    진심으로 그만해라 전부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대도안갓다왓어? 와토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경찰서 소환이뭔지 제대로 보여줄게 그때가서 딴말하기없기 ㅎ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