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타썹일이지만 너무 한심.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22:44 683
러버클〃님의 작성글 10 신고

 

사기를 치고 안치고

 

서로 욕하고 안욕하고는

 

자세히 안 본 나로써는 옳다 그르다 못하겠지만

 

월게에서 이러고 있는거 보면

 

그저 둘 다 똑같은 수준으로 보일 수밖에 없다니까요.

 

편갈라서 싸우시는것도 따로 연락구비하셔서 하세요

 

서버 열리면 귓으로 난사를 하시던지..

 

지금 무단점검때문에 유저가 한마음이 되도 모자랄판에

 

서로 싸우고 계시는 게 영.. 지지 못해드릴 행동

전체 댓글 :
10
  • 조슈아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말을 말아야지. 난 클럽분들 낯짝을 봐서라도 안그럴거같은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천┼
    2012.05.31
    아머임 영자가짜른게아님? 에라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야 너키우면서 나한테 쩔해달라고한값하고 브리간딘가져간거 내놔 우찡새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그리고 님들같으면안그럴거같죠? 클럽에들어와서 맨날뭐필요하다하다하면서 밖에서는 소속클럽까면서 다른클홍보해주다가 사기까지친놈인데 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운영자가짜른거아닙니다 사진찍어서 인증해준다하니까 자기가지운거네요 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버들고양
    2012.05.31
    ㄷㄷㄷ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ㅋㅋㅋㅋㅋㅋ재밋엇나요?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하이썹 사람이 참 똑똑해
  • 나야트레이
    네냐플 천┼
    2012.05.31
    아 재밌게보구있었는대! 우찡님 글 다짤랐네요 운영자 진짜 쩌는듯 ㅋㅋㅋㅋㅋㅋ이런것만 골라서 짜름 ㅋㅋ 지들 욕하는거랑 ㅋㅋ 정말 월게 오랫만에재밌엇네영
  • 조슈아
    네냐플 Secretlye
    2012.05.31
    굳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