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진심어린 걱정에서 충고드리는건데
지금까지의 정황과 두분의 대화를 미루어 보아
가장 먼저 점잖게 그만두시는 분이 이기는겁니다.
누가 먼저 이길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술공주밍키2012.05.31엄마없는티를내요 -
네냐플 Avalon。2012.05.3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도어린게 캐쉬사기치면서 뭔말이많노 니부모교육이 그꼴이니 니가그렇게자랏지 ㅋㅋㅋㅋ -
네냐플 우찡☆2012.05.31에휴 저도 이러기싫습니다 정말.. 게임에 목숨까지 버리는 넘이랑 무슨말을합니까. 저런넘은 부모가뭐라고하면 죽이고 게임할새1끼임.제가 참도록하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