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노마라드] Avalon VS 우찡 ㅎㅎ

하이아칸 러버클〃 2012-05-31 22:37 461
러버클〃님의 작성글 3 신고

 

정말 진심어린 걱정에서 충고드리는건데

 

지금까지의 정황과 두분의 대화를 미루어 보아

 

가장 먼저 점잖게 그만두시는 분이 이기는겁니다.

 

누가 먼저 이길까요?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엄마없는티를내요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도어린게 캐쉬사기치면서 뭔말이많노 니부모교육이 그꼴이니 니가그렇게자랏지 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에휴 저도 이러기싫습니다 정말.. 게임에 목숨까지 버리는 넘이랑 무슨말을합니까. 저런넘은 부모가뭐라고하면 죽이고 게임할새1끼임.제가 참도록하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