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우찡☆ 캐쉬사기꾼~

네냐플 Avalon。 2012-05-31 22:24 580
Avalon。님의 작성글 15 신고

뭐여 딴캐릭키운다더니

계속키우네 ㅋㅋㅋ?

캐쉬사기치고 ㅋㅋㅋㅋ

여기서 잉여짓하고잇노

전체 댓글 :
15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ㅉㅉ 그지같은 유니온 클럽 병자들이네 그래 너희 그렇게 게임상에서 실컷 나대세요 사회에선 줫병1신 새1끼인거 인정됨 벌써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니부캐편들 얼른데리고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지?ㅋㅋㅋㅋㅋ가상친구라도 만들어야지 ㅇㅋㄷㅋ?????
  • 루시안
    네냐플 두통
    2012.05.31
    Avalon님도 유니온클 맞으실텐데 ㅋㅋ 대지의상처 분쇄기나오고 다들 8장에 파는대도 꿋꿋히 15장 즉판 간판 본적있어서 기억남 ㅋㅋ우찡님이랑 술밍님도 그만하세여 ㅜㅜ 싸움 점점 커지는듯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쉬사기꾼이 *** 도플로따라오셈 원큐에보내줄테니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ㅇ부케 인증? 왓다갓다? 말끝나기무섭게 로그인햇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왕 누나다 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마 너라도 번호까봐 ㅋㅋㅋ 진짜 통화하고싶어 어느 ***인지/.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말섞지마 격떨어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기로먹고사는넘인데 현실에선 똑바로 살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술곰아 왜이러고다녀 ㅋㅋㅋㅋㅋㅋㅋ왜 쪼달려?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술곰이 사라졋는데 부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뭘 알아요 제발 스샷찍어올려주세요 이딴글올려서 나중에 후회하지마시구여 ㅋㅋ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쉬사기꾼이 말참많네 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단체로 아주 짜고 노시세요 ㅋㅋ 그분 전화로 여자인지 확인하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ㅋㅋㅋㅋㅋ 니캐쉬사기꾼인거 다알고있다 ㅉㅉ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ㅋㅋㅋ 술곰 친구이신가보네여? ㅋㅋㅋ저아세요? 유니온길드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