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음냐... 운영자님께 바칩니다;;; 음냐

하이아칸 Lucifer£ 2012-05-31 22:09 410
Lucifer£님의 작성글 4 신고

운영자님들껭 (안보겟지만;;)

음냐 저 렙업해야하는 사람입니다. 서버렉 팔슈,루그란 만든다고 정신없는거 아는데요;;

음냐 벌써 10시 5분입니다 우짤껍니깡? 1시간도 채 안남았어요 목요퀘!!

음냐 이렇게 못들어가게 하고선 보상이 뭐요? 경치 2배? 에오스파편 2~3개 정도 주면서;;

음냐 경치2배랑 에오스랑 겹쳐서 목요퀘로 금요퀘로 미루어서 약 22만 경치 주실거 아니면

음냐 빨리해주세요.. 렙업하고 싶은 사람 한둘이 아닙니다;; 야근하시느라 바쁘신ㄱㅓ압니다;;

음냐 퐐리퐐리 부탁드려요 운영자님!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Lucifer£
    2012.05.31
    다들 할거없으면 대화나 할까영 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비호
    2012.05.31
    음냐음냐 노려해볼깨요 음냐
  • 이스핀
    네냐플 BNVHJK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 음냐는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Lucifer£
    2012.05.31
    부탁드립니다 빨리해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