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희는 시간지연되서 다들 짜증도 나겟죠..
그치만 넥슨 제작진이며 운영자는 월급제입니다.
시급제가 아니라.
즉 지금 야근이라는 겁니다.
자식들있을 텐데 야근하면 얼마나 화나겟어요.
좀만참고 기달려봅시다.
그에 상응하는 보상도잇을겁니다^^
테일즈위버 화이팅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끝말잇기2012.05.31ㅋㅋㅋ거참 속편하게 사네 -
네냐플 영생의꽃릴리2012.05.31새벽에 잠께서 기다리다가 일끝나고 와서 또기다리다가 밥먹고 와서 또기다리다가 11시되고 .......어쩌라는거 -_-^ 심오빠하잉ㅋㅋ -
네냐플 화창한오후2012.05.31그들은 돈 받고 하는 겁니다. 제가 살면서 가장 황당하다고 생각하는 건, 왜 당하는 사람들이 대기업 걱정해주는지 모르겠다고 느낄 때입니다. 지금처럼 말이죠. -
네냐플 Sony"2012.05.31점검 지연되는 이유가 버그 사항 다시 3 4번 검사해보고 돌려보고 또해보고 이러는거아니야 **새기들아 진심 개더럽다 테일즈위버 유저새기들 어디 게임가나 이렇게 유저들이 더러운새기들은 못봣어난 -
하이아칸 루시아냥2012.05.31야근하면 야근수당이라도 주지... 점검 지연되면 유저들에겐 뭐가 있지... -
네냐플 관심〃2012.05.31근대 아까 내가쓴글 왜지운거지 욕한것도 없고 그냥 디아랑 텔즈 왜 둘다 서버점검 개쩐다고 쓴건대 -_- 게시판관리하는분 대체누구지 -
네냐플 관심〃2012.05.31운영자 야근하는거야 뭐 같은 직장인으로써 안된 일이지만 반대로 잔업포기하고 일찍와서 겜켰는대 출근땜에 자야될시간에 서버 풀린다면 기분 어떨까요? 그 풀리는 시간도 11시가 미지수라면 개빡치겠져?ㅎㅎ -
하이아칸 Amber。2012.05.31테일즈위버는 운영자가 1명입니다;;; 여러분, 그걸 아셔야 되요.. -
하이아칸 여단비、2012.05.31많이 땡겻음 좋겟네요, 욕먹은 만큼 생명은 단축 시켜야지, 인생 아무리 재밌다지만 1,2백년 살면 재미없을 듯. -
네냐플 2012년5월20일2012.05.31넥슨 운영자와 제작진의 잘못은 아니라생각되네요. 의도지찮게 서버렉이 걸려서 이런 긴급점검이생기게된거니 운영자측도 야근하느라..담배땡기실거에여 ㅜㅜ -
하이아칸 퀘검살2012.05.31상응하는 보상이라고 해봤자 파편 2 ~ 3개? ㅋㅋ -
하이아칸 여단비、2012.05.31이해 하는것도 한두번이고 넥슨은 이해 해줄 필요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 문따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