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게시판을 잠재울 방법은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21:35 1308
술공주밍키님의 작성글 66 신고

내노라하는

보상을 해주세요 쫌

가뭄에 콩나듯이 24시간 쪼끔~ 뭐쪼끔~ 지금 용돈줍니까?

내돈으로 지른건대 당연히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솔직히 기간제템이요 점검할때마다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나 또 열차네 아오

운영진님들 거기서 하루일하는데 돈얼마나 받나요

어쨌는 님들이 거기서 똥쭐타게 일하는건 우리가 게임해줘서 아니오

님들 하루 버는 일당만큼 보상해줘요 우리 지금 똥쭐타게 기다리고있으니깐 쯧!

 

전체 댓글 :
66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우리정모할때 오던가^^ 쫄리면 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그냥 넌 아참 그떄쯤이면 신검떨어져서 군대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비호
    2012.05.31
    스승팔아먹은 간큰 술공주 밍키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술공 쓰렉아 니는 사람들한태 **라게 잘난척좀그만해 여자인척하고 삥뜯을라고 유저님들? 우리 전화로 진짜 대화좀하자 니 여자인지 아닌지 확인해봄 니 내가 심리책을 좀 많이봐서 잘아는데 니 여자아님 짐승에가까움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그래 그런말있잖아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드러워서 피하지 **라 똥새1끼야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아는척 있는척 나대지마 그냥 캐쉬사기나치고살어 하던거대로 퀸한테 영향이나주지맠ㅋㅋㅋㅋㅋㅋ 우리스승님이 클마니까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너랑 말섞는거 자체가 챙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내글에 와서 나대 할일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부케라고 게속 우기네 에휴 쓰렉아 그렇게 챙피하냐 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비호
    2012.05.31
    댓글을 통해 성적인 감흥을 대리만족하고 있는. 변,태,녀 술공주 밍키 진짜 한대 때려주고싶으다, 소주병으로 ^ ^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우찡아 수면으로올라와 컨트롤하느라 고생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좀 즐겁게해바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그러고보니 하이아칸은 쁘댑님밖에없네여 다들 부캐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노만 만땅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쁘댑
    2012.05.31
    술공주는 무슨 그냥 ***파이터해 **아
  • 티치엘
    하이아칸 쁘댑
    2012.05.31
    아노마라드 **뤼들 하이아칸와라 여서 **하지말고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군대나가 ㅁㅊ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살처먹고 ㅇㅋㄷㅋ하지말고 짬밥이나 처머그러가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후달리냐?ㅋㅋㅋㅋ글로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없지 캐쉬사기친놈아 아삭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비호
    2012.05.31
    밍키님 유니온클럽달고 뭐하시는거에여 정말 아이디 답게 노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