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같은 TW유저로써 마음이 아프네요

하이아칸 Amber。 2012-05-31 21:29 388
Amber。님의 작성글 0 신고

 

애초에 이렇게 될 걸 알았으면 처음부터 시간을

오전 6시부터 오후 11까지

라고 공지를 해두었겠죠.

 

물론, 게임을 하고 싶은 마음이야 알지만

이렇게 된건 '서버 오픈 상태'가 이상해져서

하는 것일뿐.

 

따지고 보면 이건 별개의 긴급 공지입니다.

테일즈위버 팀도 몰랐으니 지금 쩔쩔매면서 작업을 하고 있을 겁니다.

 

물론, 매크로도 있고 하니 불신할 수 도 있지만

너무 욕으로만 가득차 있어 같은 테일즈위버 유저로써 보기가 불편하네요.

 

테일즈위버 팀도 마냥 좋으면서 작업을 하고 있지는 않을겁니다

애초에 '서버 통합'은 끝났고 지금은 그 이후에 벌어진

'서버 입장 오류'

 

때문에 그런 것이니 비난보다는 비판이 훨신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솔직히, 서버 통합하는 것도 쉽지는 않은 일입니다...

 

12시간... 저희에게 길지만 게임을 만들고 작업하는 사람들에겐 결코 긴 시간이 아닐겁니다

저희가 조금만 이해해 줍시다. 욕은 해도 정도껏!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