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서버 오픈할거면

네냐플 생기다만년 2012-05-31 21:23 377
생기다만년님의 작성글 0 신고

그 서버만 점검하던가 타 서버는 무슨죄임

그런다해서 이벤트 해주는것도 아니고 ㅡㅡ

 

점검 끝나는대로 접속하면 리뉴얼 화분이나 사란거네

더군다나 ..서버통합이란게 유저들 의견 듣고서 진행한건가?

 

디아 3시디 환불 왜안됌여

점검 오래하고 자주하는것치고 바뀐게 없다

 

신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