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네오플 넘들이 죄다 소프트맥스로 옮겼나

네냐플 FaceOFF〃 2012-05-31 21:21 437
FaceOFF〃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면 같은 넥슨이라서 팽이도냐?계속도냐? 라는식의 운영을 하는건가

매크로도 못잡는거부터 알아봤다만 정말 심하네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Juni、
    2012.05.31
    소프트맥스는...이미 아주 한참 오래전부터 테일즈위버에서 손을 뗀 걸로 압니다만 ;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