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면 같은 넥슨이라서 팽이도냐?계속도냐? 라는식의 운영을 하는건가
매크로도 못잡는거부터 알아봤다만 정말 심하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Juni、2012.05.31소프트맥스는...이미 아주 한참 오래전부터 테일즈위버에서 손을 뗀 걸로 압니다만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