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 게시물 지울 시간있으면

하이아칸 朴河伯 2012-05-31 21:05 382
朴河伯님의 작성글 3 신고
그 시간에 서버 열 생각이나 하라고!!!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Lucifer£
    2012.05.31
    그러면 개시판 지켜보는사람이 서버열리기 도와주면 되겟네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mber。
    2012.05.31
    조금 생각하며 삽시다. 개발진과 운영진, 다 부서가 다릅니다. 서버안정화 시키는 팀 따로 있고 게시판 지켜보는 이 따로 있습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5.31
    헐 게시물도 지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