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Lucifer£2012.05.31그러면 개시판 지켜보는사람이 서버열리기 도와주면 되겟네 ㅋㅋ -
하이아칸 Amber。2012.05.31조금 생각하며 삽시다. 개발진과 운영진, 다 부서가 다릅니다. 서버안정화 시키는 팀 따로 있고 게시판 지켜보는 이 따로 있습니다.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5.31헐 게시물도 지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