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고생하세요 영자님들 ㅎㅎ

네냐플 애이… 2012-05-31 20:53 557
애이…님의 작성글 6 신고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GOOSA
    2012.05.31
    솔삐 영자들도 개고생 아침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폭풍철야
  • 란지에
    하이아칸 조언자군
    2012.05.31
    너는 왜 반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애이…
    2012.05.31
    니들은 뭔데 반말이에요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조언자군
    2012.05.31
    그니깐 소니 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o무월o
    2012.05.31
    영자편드네 이놈 이제 학원등 끝나고 와서 그렇겠지 이놈 ㅉ
  • 밀라
    네냐플 Sony"
    2012.05.31
    너도 월드게시판에 비꼬는글 쓰느라 고생한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