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GOOSA2012.05.31솔삐 영자들도 개고생 아침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폭풍철야 -
하이아칸 조언자군2012.05.31너는 왜 반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애이…2012.05.31니들은 뭔데 반말이에요 ㅋㅋ -
하이아칸 조언자군2012.05.31그니깐 소니 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o무월o2012.05.31영자편드네 이놈 이제 학원등 끝나고 와서 그렇겠지 이놈 ㅉ -
네냐플 Sony"2012.05.31너도 월드게시판에 비꼬는글 쓰느라 고생한다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