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보상쩌네.

네냐플 2012년5월20일 2012-05-31 20:46 707
2012년5월20일님의 작성글 5 신고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카를프리드리히
    2012.05.31
    소니 넌 좀 짜쪄있어라 ㅋㅋㅋ 왜 자꾸 븅짓하닝
  • 밀라
    네냐플 Sony"
    2012.05.31
    보상도안해주리 ? **들 ㅋ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05.31
    ㅋㅋㅋㅋ 보상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보상인가요? 저 경험치 조각 오늘이 마지막날인데 원래 제가 제돈주고 깐 화분에서 나온 조각 을 겨우 원래대로 해주는게 뭔 보상 ㅋㅋㅋㅋㅋㅋ 님 개그 쩌심 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쌈팍때기
    2012.05.31
    보상이 머에여??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5.31
    보상이 뭔데요 기간제 템 24시간 늘려주는것밖에 더있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