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싸그리 바꿔라 이참에.

네냐플 2012년5월20일 2012-05-31 20:41 517
2012년5월20일님의 작성글 1 신고

옛날 테일즈위버 유료화때처럼 되고싶나?

ㅋㅋㅋㅋ클플가도 사람없던 그 시절로..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캐릭터좀 미화해주라 싸그리 바꾸자 그리고 캐쉬 사면 메이플처럼 포인트 적립좀 해줘 제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