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참에

네냐플 ˙˙˙ 2012-05-31 20:35 397
˙˙˙님의 작성글 1 신고

여러분.저를 뽑아주십시오.

 

제가 운영자가 된다면 이 한몸바쳐 희생하겟습니다.

 

우선 근무환경부터 개선.

운영자/제작진들 다 짜르고

여직원17~27세까지 채용하고.

나를 상사로시켜주고

4대보험에. 월210만원 주2회 휴무.

이정도만 들어준다면.

매크로 바로바로 짜르겟다.

 

저를 국회로..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팔레
    2012.05.31
    여직원 채용은 님 혼자 좋을라고 하는거 잖수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