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분.저를 뽑아주십시오.
제가 운영자가 된다면 이 한몸바쳐 희생하겟습니다.
우선 근무환경부터 개선.
운영자/제작진들 다 짜르고
여직원17~27세까지 채용하고.
나를 상사로시켜주고
4대보험에. 월210만원 주2회 휴무.
이정도만 들어준다면.
매크로 바로바로 짜르겟다.
저를 국회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팔레2012.05.31여직원 채용은 님 혼자 좋을라고 하는거 잖수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