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다려봣자 손해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이젠할이름도없2012.05.31ㅋㅋㅋㅋ 아... 6시에 끝난대서 6시에 오니까 8시에 끝난다해서 8시에 오니까 11시에 끝난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일주일에 목요일만 텔즈하는데 눈물날판 ㅠ
1
기다려봣자 손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