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잠이나 자고 옵시다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20:34 386
남친아''님의 작성글 1 신고

기다려봣자 손해임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이젠할이름도없
    2012.05.31
    ㅋㅋㅋㅋ 아... 6시에 끝난대서 6시에 오니까 8시에 끝난다해서 8시에 오니까 11시에 끝난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일주일에 목요일만 텔즈하는데 눈물날판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