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여러모로 소맥과 비교되는구만...

하이아칸 필로빈 2012-05-31 20:33 472
필로빈님의 작성글 2 신고

암만 유료였다고 해도 소맥이 관리할때는 유저 간담회에 독도라는 맵에서 유저의견 반영하고 이벤트 열때 지엠이 와서 이벤트 도와주고 하면서 친화적인 gm으로 노력했었는데...

 

현재는 유저간담회는 개뿔..

 

gm이 게임에 접속하기나 함? 아니면 타 게임처럼 리플이라도 달어?

 

서버관리에 캐쉬추가에 이벤트에... 끝물 게임 달리려고 하는건가? 넥슨은 90년도식 운영 못버리면 후발주자들에게 뒤쳐진다.

 

한빛도 운영 못한다고 엄청 욕먹는데 그나마 걔들은 열심히하려는 의지는 보여주더라.

 

게다가 소맥과 운영 비교당하는것 자체로 넥슨은 부끄러운것 아닌가?

 

게임의 양만 늘려서 운영하지말고 하나라도 확실히 하라고...

 

그러니 넥슨이 엔씨 발끝도 못쫓아간다는거야.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리오프
    2012.05.31
    소맥한테도 사과하세요 소맥이 그리 잘했던건 아니지만 넥슨하고 비교당할정도로 못하진 않았어요
  • 이자크
    하이아칸 SaveDarling
    2012.05.31
    엔씨한테 사과하세요 비교할걸 비교해야지.. 엔씨 블앤소 클베때 버그신고했다고 신고자한테 십만원상당 캐쉬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