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돈슨아 보상 이렇게 해줘라

하이아칸 1985。11。11 2012-05-31 20:31 475
1985。11。11님의 작성글 2 신고

하루 연장?

장난하냐  최소 일주일 연장해라

 

경치, 드랍율 2배?

장난하냐 3배로 3일해라 시간 걸지마라 

형 일하는시간만 이벤하더라

 

에오스파편 1개?

장난하냐 돈받아처묵고 그러지마

그냥 10개단위로 가자

100개면 더 좋겟네

 

화분 3개?

*** 니땜에 날린 금덩어리만 수천톤은 되겟다

시간은 금이라자나

돈슨아 유저들 생각좀 해야지

이거 10개씩해라

 

그리고 생각이 있으면 공지를 좀 먼저 올리던가

형 기다리고잇었자나

왜 유저들 멘붕시키고 그래

 

테일즈위버 ** 사랑하는데

돈슨 질린다 그만좀 해

 

심히 걱정된다

내일 출근하면 서버 열릴까봐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2.05.31
    가볍게 캐릭마다 전체재분배 하나씩 아 넥슨아 크림슨 성공률좀 올려줘 1승 11패야 확률25퍼잖아? 나는 11개중에 1개성공했어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아...................내가 너네한테 들인 돈만 장난아님 저거만큼은 해라 그 이상도좋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