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기 죄송한데

네냐플 띵동띵동 2012-05-31 20:30 361
띵동띵동님의 작성글 0 신고

여태 뭐하셨어요?

오방 어쩔꺼야 혁명어쩔꺼야 목요퀘어쩔꺼야

어떻게 보상할 것인가요? 

레어 젠률이벤따위로 때우지말아줘요

부탁드립니다

시부엉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