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나참.. 영자들 생각좀 하시지

하이아칸 오픈문 2012-05-31 20:29 374
오픈문님의 작성글 2 신고

왜하필 목요일 일까요

극 고렙들은 필요없을지 모르는 청소퀘..

뉴비들을 이끌고 이번에 새로 하게됫는데 처음엔 청소로 한번 하고하는게 좋으니 저번 토요일부터 기다렸다가 오늘 하러왔는데 이건 뭥미..하하

왜요 다른게임들 (던파?) 목요일에 점검하니까 똑같이 하고싶었나요? 할려면 이렇게하려면 어제 새벽 2시나 3시쯤부터하던가 지금 뭐 고객센터 근무시간이랑 똑같이 9시에 시작하자는건가

도대체 유저들이 원하는길로 가줘야지 사실상 초보 저렙들이 접는이유는 사냥 5분했는데 체감은 20~30분이라 (뭐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데 초보때..) 특히 초반에 스턱잘뜨고 쓸스킬도없고 범위기도없고

청소퀘가 생명인데 뭐? 11시요? 맞나? 햐.. 대단하십니다 ㅋㅋ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열린門
    2012.05.31
    말잘한다 굿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마저 시르다 영자 시르다 매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