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오늘은.. 청소퀘 하는 날인데 ><

네냐플 skyblueid 2012-05-31 20:27 455
skyblueid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청소퀘 할려고 했는데..

청소퀘스트가 10:00 a.m. ~ 10:00 p.m. 인걸로 아는데..

그러면 완전히 ㅂㅂ 이구나!!

서버 그 통합은 통합이고 아닌곳은 열어주기라도 하던지..

왜 같이 해서..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11091
    2012.05.31
    청소퀘 끝났네요ㅋㅋㅋ 그냥 내일해야 할듯 서버통합 때문에 지금 점검하는거에요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