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렇게 능력이 없나..
그냥 인턴이나 갓 입사한 애들한테 섭 통합 해보라고 시켜요?
섭통합 못하겠으면 이런거 잘하는 애들 임시로 고용해서라도 돈줘가면서 해야지..
그냥 아무거나 건드리면 어떻게해 ㅠㅠ 어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2012.05.31불법노동자 채용하는거같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