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직원 채용 무슨 기준으로 하길래

네냐플 死Eve 2012-05-31 20:26 439
死Eve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렇게 능력이 없나..

그냥 인턴이나 갓 입사한 애들한테 섭 통합 해보라고 시켜요?

섭통합 못하겠으면 이런거 잘하는 애들 임시로 고용해서라도 돈줘가면서 해야지..

그냥 아무거나 건드리면 어떻게해 ㅠㅠ 어휴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
    2012.05.31
    불법노동자 채용하는거같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