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점검위버. (글써봤자 지우겠지? 그치?)

하이아칸 산쇼고 2012-05-31 20:25 376
산쇼고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할꺼면 애초에 새벽부터 하든가 아침부터 해갖고 이게뭐야ㅡㅡ

진짜 미치겠네. 무슨. 킹오브 잉여다. 뭐하자는거냐 ㅡㅡ

짱깨들을 해결해주던가~ 매크로를 해결해주던가~

하긴.. 말해봤자 해결도 안해주겠지.

뭐.. 어차피 이글도 금방 지워지겠지?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Eloise。
    2012.05.31
    얼라들 코묻은 돈이나 착취해대는 순***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Eloise。
    2012.05.31
    진짜 필드에 메크로 판치는데.. 솔까말 nc는 맨날 잡아들이는데. 테일즈는 맨날 수수방관이야 월급받고 일하는거 맞나? 그냥 캐쉬템만 열라 만들고 유저들한테 캐쉬만 지르게하거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하두욕먹어서 안지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