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할꺼면 애초에 새벽부터 하든가 아침부터 해갖고 이게뭐야ㅡㅡ
진짜 미치겠네. 무슨. 킹오브 잉여다. 뭐하자는거냐 ㅡㅡ
짱깨들을 해결해주던가~ 매크로를 해결해주던가~
하긴.. 말해봤자 해결도 안해주겠지.
뭐.. 어차피 이글도 금방 지워지겠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Eloise。2012.05.31얼라들 코묻은 돈이나 착취해대는 순***지.. -
하이아칸 Eloise。2012.05.31진짜 필드에 메크로 판치는데.. 솔까말 nc는 맨날 잡아들이는데. 테일즈는 맨날 수수방관이야 월급받고 일하는거 맞나? 그냥 캐쉬템만 열라 만들고 유저들한테 캐쉬만 지르게하거 -
하이아칸 남친아''2012.05.31하두욕먹어서 안지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