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방침이 그렇던데. .
첫 공지 패치 시간을 어길경우에 의한 보상이 있다고 ..
추가 패치 시간도 이미 5시간 오바인것 같은데..
뭘 해줄까.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천사쫑진2012.05.31경험치와 드랍률 이벤을 한다면 아작을 내것소 -
하이아칸 필로빈2012.05.31앤의화분 추가했으니 시험삼아 유저들에게 10개씩 돌리기! -
하이아칸 Eloise。2012.05.31난 에오스안받고 싶습니다 고갱님 . -
하이아칸 Eloise。2012.05.31그러고보니 나 통눈 써놨는데.. 히발.. - - -
네냐플 여휼2012.05.31하루 겸치 1.5배 드랍율 1.7배 적용, 기간제 아이템 1일 연장입니다 고갱님 -
네냐플 천사쫑진2012.05.31경험치와 드랍률 이벤을 한다면 아작을 내것소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2.05.31에오스의파편2시간짜리 ㅇㅇ -
하이아칸 저에여2012.05.31전체재분 통눈을뿌려달라달라 -
하이아칸 남친아''2012.05.31에오스 한개 주면 다들 일어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