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보상을 뭘로 해줄까?

하이아칸 Eloise。 2012-05-31 20:24 468
Eloise。님의 작성글 9 신고

넥슨 방침이 그렇던데. .

 

첫 공지 패치 시간을 어길경우에 의한 보상이 있다고 ..

 

추가 패치 시간도 이미 5시간 오바인것 같은데..

 

뭘 해줄까.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

전체 댓글 :
9
  • 란지에
    네냐플 천사쫑진
    2012.05.31
    경험치와 드랍률 이벤을 한다면 아작을 내것소
  • 아나이스
    하이아칸 필로빈
    2012.05.31
    앤의화분 추가했으니 시험삼아 유저들에게 10개씩 돌리기!
  • 아나이스
    하이아칸 Eloise。
    2012.05.31
    난 에오스안받고 싶습니다 고갱님 .
  • 아나이스
    하이아칸 Eloise。
    2012.05.31
    그러고보니 나 통눈 써놨는데.. 히발.. - -
  • 클로에
    네냐플 여휼
    2012.05.31
    하루 겸치 1.5배 드랍율 1.7배 적용, 기간제 아이템 1일 연장입니다 고갱님
  • 란지에
    네냐플 천사쫑진
    2012.05.31
    경험치와 드랍률 이벤을 한다면 아작을 내것소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5.31
    에오스의파편2시간짜리 ㅇ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에여
    2012.05.31
    전체재분 통눈을뿌려달라달라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에오스 한개 주면 다들 일어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