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입니다.

네냐플 오모챠네코 2012-05-31 20:23 726
오모챠네코님의 작성글 0 신고

나나나나나나나 난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ㅏㄴ나나 원투쓰리포파이씻쑤쎄븐

나나나나나ㅏ나나 난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ㅏ난나ㅏ 원투쓰리포파이씻수쎼븐

어쩜그렇게 난예쁘니이?

거울볼때마다 난너무예뻐

걸을땐 위엄잉돋아 난난난나나난나

아진짜 멘붕

그니까

아노섭펭귄변망시세점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