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젠 런쳐 게임시작하기도..안되네

하이아칸 띄시 2012-05-31 20:16 559
띄시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찌된걸까..?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제발.. 이젠 그만 들어가게 해주면 좋겟음..
  • 이스핀
    네냐플 Avino
    2012.05.31
    그러니까요 진짜 넥슨 일본한테 주면 안됬음
  • 이자크
    네냐플 추적기
    2012.05.31
    뭔가 고치는 중인가?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힐
    2012.05.31
    오! 놀라운 사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