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3G안터져서 심심하다고..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20:15 352
남친아''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넌나에게 모욕감을 주었어

에오스로 갚아라 진짜 12시간 넘게 업뎃하는 거

너무한다- - 카톡도 못해 제발 살려줘 -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採麟
    2012.05.31
    텔즈안되서 타이니팜이나 하려는데 타이니팜도 접속안되는 불편한진실..[...]와이파이는 터지는데 왜이럴까욖ㄲ뀨
1